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는 오는 12일까지 대표 상품 라인인 벤치다운 등
다양한 다운 상품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통 큰 잔치 ’뉴 다운 위크(New Down Week)’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아웃도어’의 벤치다운은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상품도 개발해 고기능성 가치를 부여하는 등 상품 차별화를 꾀했다. 가격대는 29만8000원부터 43만8000원으로 구성했으며, 핑크, 화이트, 블루, 블랙, 그레이 등 컬러의 다변화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빈폴아웃도어’ 다운파카는 20~3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토대로, 코튼처럼 부드럽고 내추럴한 외관을 자랑하는 ‘롱 다운’은 물론 다운량을 10% 늘려 보온성을 강화한 ‘스탠다드 다운’, 고신축사를 사용한 방수 원단으로 스트레치성이 좋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등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이용선 ‘빈폴아웃도어’ 팀장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빈폴아웃도어’의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 겨울은 라니냐 현상으로 극심한 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맞아 가치있는 다운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지난 10월 28일 첫 방송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KBS2 ‘더 유닛(THE uni+)’에 제작 지원하며 3개월간의 대장정을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