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비브라스 갤러리아 면세점 추가 입점, 유통망 확대 박차

10월 5일, 프리미엄 마스크팩 라인 선입점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신세계 면세점과 롯데 면세점에 이어 지난 5일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에 추가 입점하며 면세점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지난 8일 전했다.
비브라스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품인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와 ‘럭셔리 프레스티지 마스크’, ‘바이탈 화이트 마스크’, ‘바이탈 워터 마스크’까지 총 4종의 블랙티 마스크팩과 최근 선보인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의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까지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비브라스의 베스트셀러인 블랙티 마스크팩 라인은 브랜드의 독자적인 3중 발효 공법인 ‘블랙티라피’ 공법으로 홍차의 효능을 높여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최근 출시된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는 정화력이 뛰어난 연꽃수(19,000ppm)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며, 뛰어난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자랑한다. 입점된 5종의 비브라스 마스크팩 모두 파라벤, 미네랄 오일, 벤질 알코올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지난 7월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까지 입점하게 되면서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