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븐 슈즈시장의 리딩 브랜드 ‘블루마운틴’이 18 S/S시즌 들어 신규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신규 우븐 컬렉션은 코지, 타임리스, 록키, 기어 등이며 감각적으로 신선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코지라인’은 슈레이스에 적용된 스니커즈 형식디자인이 인상적인 라인이다. 우븐 슈즈 처럼 유연한 소재로 구성되어 가볍고 편해서 착화감이 뛰어나다. ‘코지라인’은 캐주얼한 룩에서 포멀룩까지 다양한 룩에 매칭하기 편한 제품이다.
‘록키라인’은 기존 남성 전용으로 출시된 상품이다. 스포츠 스타일링의 색다른 버전으로 과감한 패턴라인이 인상적이다. ‘록키라인’은 스포티즘과 페미닌 무드가 함께 느껴진다. 스트릿룩과 에슬레져룩에 더욱 더 근사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어서 ‘블루마운틴’ 마니아들에게 인기다.
‘타임리스라인’은 기존 우븐슈즈에 가죽베라를 적용하여 향상된 착화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라인이다. 특별한 포인트는 세 가지의 과감한 패턴이 동시에 적용되어 트렌디함과 스포티함을 결합하였다. 18 S/S시즌의 트렌디한 모든 룩에 연출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기어라인’은 기존의 우븐슈즈와 패턴뿐만 아니라 아웃솔도 다르게 디자인됐다. 이전과는 다른 아웃솔의 디자인이 강렬함과 스포티함을 떠오르게 한다. 우븐과 웨빙을 크로스매칭한 트위스트 짜임으로 통기성이 뛰어나다. 또 두 가지 톤의 컬러 짜임으로 제작되었다. 심플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