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블루마운틴’, 사계절 토털 브랜드로 간다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가 전개하는 블루마운틴이 지난달 26일 오픈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에 입점, 사계절 토털 브랜드로 선보이기 위한 정규매장을 추가로 선보였다.

블루마운틴은 여름철 대표적인 슈즈 아이템인 우븐슈즈의 유행을 이끌어 온 브랜드로, 여름철에 한정적인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사계절 토털 브랜드로의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블루마운틴은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수원 갤러리아백화점,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인천 스퀘어원에 이은 5번째 정규 매장을 이 곳에 오픈하게 됐다.

블루마운틴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청량한 느낌을 주는 블루톤을 중심으로 블루 아크릴, 블루 철조망 등을 활용해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매장에는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들이 방문해 우븐슈즈를 착용해보고 구매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매장에는 모태기업인 에스에프글로비즈가 운영하는 편집숍 레어택을 구성해 블루마운틴외에도 골든구스’, ‘스톤아일랜드’, ‘커몬프로젝트’, ‘보일블랑쉐’, ‘콜한’, ‘헌터’, ‘아리쉬75’, ‘퓨로’, ‘아쉬’, ‘몽클레어등 핫한 슈즈브랜드와 명품브랜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블루마운틴레어택은 뛰어난 제품력과 상품구성으로 높은 매출을 올리며 괄목한만한 성적을 기록했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가오픈 기간인 5 24일부터 오픈 첫 주말인 28일까지 5일간 1억원을 판매하며 스포츠 PC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이는 전체에서도 랭킹 5위 안에 손꼽는 매출로, 여름에 강한 블루마운틴의 브랜드 파워를 증명해주었다.

김화영 블루마운틴코리아 리테일사업부 차장은 우븐슈즈의 유행을 이끌어 온 블루마운틴은 차별화된 제품력과 다양한 컬러라인으로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물론 정규매장을 확대하며 끊임없는 유통가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편집숍 레어택역시 핫한 슈즈 브랜드만을 구성해 높은 집객력과 매출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루마운틴은 올해 여름시즌 35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 팝업스토어로는 이례적으로 지난 4월에 이어 5월에도 1억원 수치를 달성한 매장을 탄생시켰다. 1억 매장 주인공은 4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5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이다.

RELATED ARTICLES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