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지난 5월 29일 ‘어반키즈’ 컨셉의 특별한 매장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
블랙야크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기존 블랙야크 키즈의 매장 컨셉과 달리 아웃도어의 성향을 완전히 덜어내 도심 속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어반 키즈’ 컨셉으로 구성 됐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과 인테리어로 꾸며진 것이 주목할 만 하다. 더불어 아이들이 일상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블랙야크 키즈의 여름 신제품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세계 강남점 매장 오픈과 더불어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오픈 프로모션을 해당 점에서 진행한다. 가족 나들이가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돗자리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쿠아 백을 증정한다.(각각 100명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1인 2매, 양일 각각 선착순 25명 증정) 영화관람권 프로모션은 6월 2일(토)과 6월 3일(일) 양일간 진행되며, 이 외에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귀여운 블랙야크 키즈 풍선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렇듯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강남점을 통해 블랙야크 키즈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창구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블랙야크 키즈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과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www.blackyak.com)과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 카카오스토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