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블랙야크 키즈, 바캉스 시즌 겨냥 래쉬가드 시리즈 출시

자외선 지수가 높은 날이 이어지는 여름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함께 갖춰 쾌적하게 물놀이를 하기 좋은 스윔웨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따라서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여름 방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바캉스 패션을 빛내 줄 래쉬가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가 새로 공개한 이번 시리즈는 트리코트, 폴리 스판 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이고,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빠른 건조로 물놀이 시 급격한 체온 저하를 막아준다. 여기에 팜트리, 버블 등 여름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을 포인트로 줘 트렌디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상의 대표 제품으로는 BK파머집업래쉬가드와 BK헤이츠래쉬가드가 있다.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한 남아용 제품 BK파머집업래쉬가드는 탈착이 쉬운 집업형 스타일이다. 가슴 부위에는 팜트리 컨셉의 그래픽 포인트를 줬고, 배색과 그라데이션 등 색상 별로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아용 BK헤이츠래쉬가드는 몸판에는 폴리 우븐 스판 소재를, 소매에는 트리코트 원단을 접목해 가벼우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다. 짧은 기장감과 버블에서 모티브를 얻은 그래픽이 핏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준다.

하의는 상의와 셋업 연출이 가능한 팬츠와 레깅스형 제품이 있다. 반바지처럼 입을 수 있는 트리코트 소재의 남아용 BK로한5부스윔팬츠와 폴리 스판 소재를 적용한 레깅스 디자인으로 전개해 활용도가 높은 여아용 BK로한스윔레깅스로 모두 속팬티가 내장돼 있어 물놀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하의는 수모가 세트 상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뜨거운 햇빛 아래 야외 물놀이를 할 때 모자 역시 필수 아이템이다. 래쉬가드 시리즈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모자 BK안티벅차양분리캡은 탈부착형 차양으로 강한 햇빛을 목 뒷부분까지 막아줄 수 있는 아이템이고, 튤립의 모양을 형상화한 BK튤립햇은 여아 전용으로 모자 끝에 와이어가 있어 원하는 모양으로 연출이 용이하다. 두 아이템 모두 모자가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는 턱끈과 스토퍼, 그리고 혹시 모를 위험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휘슬이 함께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바캉스를 위한 스윔웨어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이번 블랙야크 키즈의 래쉬가드 시리즈로 아이들이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물 속에서는 편안하게 활동하며 체온을 유지하고, 물 밖에서는 트렌디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