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블랙야크 ‘컴뱃 셔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APEX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컴뱃 셔츠’가 ‘2017 폴라텍 APEX 어워드’에서 혁신적 및 독창적 솔루션을 구현해낸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섬유 솔루션 공급업체인 폴라텍이 주최하는 ‘2017 폴라텍 APEX 어워드(2017 Polartec APEX Awards)’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기술을 통해 폴라텍 소재를 적용한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극대화 한 제품과 디자이너를 선정하는 디자인 어워드다.

지난 14일 폴라텍이 발표한 APEX 어워드 수상작은 블랙야크의 ‘컴뱃 셔츠’를 포함해 총 11개 제품으로 ‘컴뱃 셔츠’는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어워드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며, 아디다스, 아크테릭스, 버튼, 마운틴하드웨어 등 세계적 브랜드로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번에 수상한 ‘컴뱃 셔츠’는 아웃도어는 물론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하이브리드 셔츠로 폴라텍 파워 그리드 플리스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어깨 등 마찰이 많이 일어나는 부위에는 코듀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했다. 또, 대형 매쉬 소재의 가슴 주머니를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고, 등판 코듀라 부위에 레이저 천공을 적용해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다.

‘컴뱃 셔츠’는 블랙야크의 유럽 및 글로벌 시장의 본격 진출을 위해 다년간의 필드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글로벌 컬렉션 제품 중 하나로, 2016년 독일 뮌헨에서 열린 ‘ISPO 2016’에서 아시아 제품 부문 골드 어워드를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이미 인정 받은 바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