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는 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실용적인 설계를 기본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항적이지만 시끄럽지 않은 디자인을 추구한다. 이 브랜드는 2006년 론칭 이후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서브컬처를 생산하고 서포트하는 문화 집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2024년 ‘Break the boundaries(브레이크 더바운더리)’를 주제로 FW 컬렉션을 발매했다. ‘좁은 시각과 편협한 생각에 갇혀 있지 말고, 경계를 허물고 생각을 넓히자’는 의미를 가지고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2024 FW 다운 : 더블 집업 다운 푸퍼
(DOUBLE ZIP UP DOWN PUFFER)
블랙, 차콜, 카키
249,000원
‘더블 집업 다운 푸퍼’ 제품 특징 및 강점
이 제품은 밑단 스트링과 스탑퍼를 사용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할 수 있다. 앞면 더블 지퍼 포인트와 2way 지퍼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소매 벨크로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퀼팅 라인 디테일이 제품의 포인트이다.
우먼 샤이닝 크롭 푸퍼(W SHINING CROP PUFFER)
아이보리, 실버
229,000원
트렌디한 실버와 아이보리 컬러에 펄감이 느껴지는 포인트를 가진 우먼 전용 크롭 패딩이다. 덕 다운 80%로 보온성이 높고, 2way 지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이트 다운 후디 점퍼(LIGHT DOWN HOODIE JUMPER)
화이트, 블랙, 다크브라운
219,000원
내추럴한 소재와 컬러감,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시그니처 헤비 다운 자켓이다. 프리미엄 다운과 발수 가공, 항균 안감을 사용한 기능성은 물론, 인퀼팅 디자인의 깔끔한 스타일로 기능성과 스타일의 밸런스가 뛰어나 아웃도어, 일상을 아우르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