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TIRTIR, 대표 이유빈)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화제의 신제품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으로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며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수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점뿐만 아니라 단 하루 사용만으로도 데일리 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제품력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르티르 베스트셀러 도자기 크림의 농밀한 텍스처는 그대로 구현했다.
강력해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티르티르의 신제품인 만큼 본 방송에 앞서 11월 20일 오픈한 미리주문은 조기 품절됐으며 그 열기는 본 방송까지 이어져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더블 구성은 방송 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조기 품절돼 방송 후에도 문의가 폭주하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티르티르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이 뷰티업계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이유로 데일리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이 반사판 크림, 탱탱볼 크림 등 사전 체험단의 리얼한 리뷰가 이어지며 출시 전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그 결과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반응이 뜨거운 만큼 빠른 시일 내에 더 좋은 혜택과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수한 차세대 펩타이드 POPTIDE™(고리형 펩타이드)와 특허 성분 STELLIGHT™(별자리 펩타이드)를 함유해 흡수력이 뛰어나며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특히 단 하루 사용으로 피부 치밀도부터 보습, 눈가 주름, 볼 리프팅, 탄력까지 케어해 데일리 안티에이징 완화 효과와 함께 4주 만에 피부 노화 리턴 지수를 14% 개선해 준다. 또한 즉각적으로 투명한 도자기 빛 피부 효과에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하며 제품력을 검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