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1,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분크 – VUNQUE

브 랜 드 :분크(vunque)
전 개 사: 분크
대 표 자 명: 석정혜
주 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176 밤부빌딩
대표 연락처: 02-499-1127

BRAND INTRODUCTION

분크(vunque)는 ‘어디에서라도’라는 뜻의 Ovunque에서 시작된 이름으로,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는 스타일과 라이프를 제안하는 토털 패션 브랜드이다. ‘오캄의 면도날(Occams’s razor)*’이라는 대표적인 가방의 하드웨어 장식을 바탕으로 파운더 석정혜 디자이너의 ‘내가 들고 싶은 가방을 디자인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했다.

*오캄의 면도날 : 어떤 사실이나 현상에 대한 설명들 가운데 논리적으로 가장 단순한 것이 진실일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

BRAND INFORMATION

PRODUCT
CONCEPT : 어디에서라도’라는 뜻의 OVUNQUE에서 시작된 이름으로,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는 스타일과 라이프를 제안하는 토털 패션 브랜드.
TARGET: 20대부터 30대 중반의 고객들로 본인들의 스타일이 있지만 새로운 시도에도 개방적인 성향의 소유자
PORTION : 가방류 (47%) / 지갑 등 SLG류 (30%) / ACC(18%) / 의류 (5%) 운영 중

Main Item Price
가죽가방 : 200,000원대 후반 ~ 300,000원 초반
원단가방 : 200,000원대 초~중반
지갑 : 60,000원대 ~ 100,000만원대 초~중반

Place
오프라인 매장 : 청담 직영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현대서울을 포함해 20개점 운영 중
① 24년 4월 롯데 동부산 아울렛 등 신규 오프라인 유통 채널도 확장
② 점포별 팝업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제공 예정
‘현대 판교백화점 분크 팝업’ : 4월 26일 ~ 5월 2일
‘현대 울산백화점 분크 팝업’ : 5월 3일 ~ 5월 19일
온라인 매장 : 자사몰 ‘분크닷컴(vunque.com)’ 외 무신사, W컨셉, HAGO, EQL 등
총 10개의 온라인몰 운영 중, 온라인몰 규모 확장 보다는 기존 운영 중인 플랫폼별
단독 운영 상품 개발 등 채널별 전략적 운영에 집중

PROMOTION
글로벌 진출 원년 : 일본을 필두로 브랜드 론칭 계획, 글로벌 진출의 원년
매스커뮤니케이션 확대 :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 예정. 브랜드 화보, 영상 등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 전개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분크의 메시지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 자사몰 ‘분크닷컴’ 강화 : VIP 고객인 ‘분케스트’ 멤버십 혜택을 강화, 자사몰 한정 구매 가능 제품 출시, 신상품 선 구매 혜택 제공 등 확대

HOMEPAGE
www.vunque.com

BEST ITEM


토크 토트백 스몰 (소비자가 285,000원)
분크의 시그니처 토트백. 소재는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고, 소재의 질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특수 가공 처리를 해 퀄리티를 높임. ‘토크모자(챙이 작거나 없는 모자)’ 형태에서 착안한 제품명.


헤이 더블포켓 백팩 미듐 (소비자가 215,000원)
‘헤이 라인의 뉴 캐주얼 원단 백팩으로 클래식한 무드의 드로우 스트링 연출, 다양한 분리 수납이 가능하도록 4개의 외부 포켓 구성이 특징. 사이드 라인에는 길게 지퍼가 구성돼 물건을 넣고 빼기 쉽도록 디자인. 하단 사이드에 있는 D링에는 참 장식 혹은 에어팟 등을 달아 스타일링 가능.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소비자가 285,000원)
고급 캔버스 원단에 가죽 라이닝과 스티치 포인트를 더해 클래식하게 착용 가능한 버킷백. 추가 구성 상품인 포켓 참은 화이트 컬러 포인트로 카드와 에어팟 수납까지 가능.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