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UFO 퐁듀 떡볶이 앞세운 신메뉴 화제

떡볶이 마니아 사로잡을 최강의 라인업!

분식 브랜드의 신흥강자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이하 분식이, 대표 이태훈)’가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UFO 퐁듀 떡볶이’ 등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UFO 퐁듀 떡볶이’, ‘UFO 닭한마리 퐁듀 떡볶이’, ‘사천 짜계치 떡볶이’, ‘로제 까르보나라 떡볶이’, ‘인절미 치즈 핫도그’ 총 5종이다. 테스트 매장인 인천미추홀구점, 서울불광점에서 먼저 판매되고, 2020년 2월 1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UFO 퐁듀 떡볶이’는 떡볶이에 부드럽고 진한 치즈 퐁듀를 더해 ‘맵단짠’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UFO 닭한마리 퐁듀 떡볶이’는 UFO 퐁듀 떡볶이에 국내산 냉장육을 통째로 넣어 닭볶음탕, 찜닭의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UFO 모양의 그릇을 형상화해 특색 있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내부 특수 용기에 치즈 퐁듀를 함께 담아 치즈의 따뜻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킬 수 있다. 또한 매콤한 떡볶이에 찍어 먹는 치즈 퐁듀는 떡볶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사이드 메뉴와 곁들이면 치즈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천 짜계치 떡볶이’는 기존 짜계치 떡볶이에 화끈한 사천식 매콤함을 추가한 메뉴다. 얼큰한 짜장의 매운 맛으로 중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제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분식이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까르보나라에 매콤함을 더해 부드럽고 깔끔한 로제 특유의 맛을 만들었다.

또한 매콤한 떡볶이에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인 ‘인절미 치즈 핫도그’도 함께 출시한다.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진한 모짜렐라 치즈가 퍼지는 핫도그 메뉴로, 고소한 인절미 콩고물이 특별한 풍미를 완성한다. 케찹을 뿌려먹거나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분식이 이태훈 대표는 “이번 신메뉴 5종은 소비자에게 국민간식 떡볶이를 더욱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떡볶이는 물론 사이드 메뉴인 인절미 치즈 핫도그도 개성 있는 맛이 특징인 메뉴들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분식이는 예비창업자에게 최대 1500만원의 창업지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 가맹점 수 60호점 달성 시까지 지속된다. 우선 창업 지원 혜택으로 가맹비 500만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시장 조사 통해 고객 접근성이 우수한 상권 안에서 배달과 매장 내 영업을 병행하는 ‘멀티형 매장’ 오픈 시 추가적으로 1000만원의 인테리어 실비를 지원한다.

더불어 분식이는 ‘4無(무) 정책’을 펼쳐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고 있다. 4無 정책이란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상생 정책 중 하나로 월간 혹은 연간 발생하는 로열티와 물류 보증금, 배송비, 인테리어 감리비를 받지 않는 정책이다. 또한 물품대 후불 시스템을 적용해 운영 부담을 최소화 하여 가맹점주가 영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