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볼메이트, 런칭 1년 3개월 만 누적 다운로드 수 20만 돌파

골프 커뮤니티 플랫폼 볼메이트는 누적 다운로드 20만 건을 달성했다고 금일 밝혔다.

볼메이트의 이번 다운로드 기록 달성은 서비스 런칭 후 15개월 만에 이루어진 것으로 최근 골프 시장에 새로운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세대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골프 플랫폼을 활용한 골프 생활과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볼메이트의 서비스가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볼메이트는 2020년 7월 서비스 런칭 후 다운로드 20만 건을 달성하며 골프 시장에서 눈에 띄게 성장 중이다. 볼메이트는 라운딩 조인, 1인 예약, 골프 레슨, 골프노트(골프 SNS)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플랫폼이다. 이달 리뉴얼을 통해 조인, 스윙, 라운딩 후기, 장비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검색이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라운딩 멤버를 사용자가 직접 구할 수 있는 골프 조인 서비스은 일 평균 140건 이상, 누적 라운딩 모집 건 수 2만 7천 건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골퍼들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골프노트는 MZ세대 골퍼들에게 입소문이 더 해지면서 최나연, 김하늘, 박결, 오지현, 김지현 등 유명 프로 골퍼들이 골프 레슨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1인 예약 서비스는 오픈 3개월 만에 1,200명 이상이 신청했다. 볼메이트 1인 예약은 골프장 예약뿐만 아니라 같이 라운딩 할 골퍼를 매칭할 수 있어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혼자 골프를 즐기거나 티타임을 잡기 어려운 시기에 유용하다. 또한, 볼메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윙 영상을 올리고 100% 프로 골퍼의 스윙 코멘트를 받을 수 있는 랜선 스윙 레슨도 특징이다.
볼메이트 권미진 대표는 “고객 관점에서의 서비스 기획과 기능 개선, 골퍼들의 니즈에 맞춘 프로모션들이 누적 다운로드 20만 달성이라는 빠르고 큰 성과를 가져다줬다. 지속적인 개선 작업과 플랫폼 고도화를 거쳐 대한민국 대표 골프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메이트는 이달 31일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노트에 스윙 영상을 올리고 프로 골퍼에게 스윙 코멘트 요청을 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신청자 중 2명을 선정해 KLPGA・KPGA 프로의 무료 1:1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볼메이트는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