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만의 경쟁력 4가지
1. 고유한 제품 기능 및 기술 : 자체 제조기반을 토대로 다양하고 독특한 형태의 제품 개발
2. 브랜드 캠페인과 슬로건 : ‘숲의 소리에 귀 기울이세요’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캠페인
3. 고객의 개인화 및 경험 강화 : 개인맞춤형 제품 및 보스켓 팝업스토어를 활용한 경험 제공
4. VMD전략 : 편집숍 개념의 팝업스토어를 통한 전시 및 보스켓 SNS 툴을 이용한 노출
PARTNERS INFOR
회사명: 보스켓
대표자명: 이수연
업무 담당자: 김종범 이사 / 010-8963-0408, [email protected]
www.dankmall.co.kr
보스켓은 편안한 쉼과 함께 일상을 특별하게 디자인해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또한 고객의 일상적인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일어로 ‘작은정원’ ‘숲’이라는 의미를 지닌 보스켓은 건물 앞쪽으로 공원이 펼쳐지고, 강남 한복판이라기에 믿기지 않는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러한 감성을 라이프스타일의 제품에 스며들게 하기 위해 고객 친화적 브랜드임을 표방하고 있다.
비스트로와 카페, 와인 숍을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어진 편집매장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경험하도록 했다.
보스켓은 리빙 소품부터 패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들이 가득하다. 보스켓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내부를 편집숍 형태로 꾸몄으며 레스토랑과 와인 숍도 동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패션, 리빙, 소품,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개발해 보스켓‘기프트 비즈니스’를 진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별 컨설팅은 물론 그 기업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게 큐레이션을 해주고 있다.
보스켓은 현장에서의 소리에 가장 빠르게 반응하기 위해 5가지 목표와 가치를 정했다. 첫번째는 개인화 및 개별화다. 고객들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하는 맞춤형 제품이나 개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자신만의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두번째는 품질과 내구성이다. 품질과 내구성은 브랜드 신뢰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보고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을 통해 보스켓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
세번째는 디자인과 스타일이다.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이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결합되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설계한다.
네번째는 편의성과 기능성으로 가볍게 들 수 있고 많은 것을 담을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다. 쉽게 손이 가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보스켓의 철학 중 하나다.
마지막 다섯번째는 지속 가능성과 윤리성으로 환경에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하고자 한다. 숲을 사랑하고 멸종위기 동물을 지키려는 보스켓의 의지는 제품 내부에 잘 표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