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벼룩시장 앱 ‘digdig’를 운영하는 패니(도쿄)의 SNS의 팔로워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이 회사는 Dig Digg의 공식 소셜 미디어와 각 패션 장르에 대한 9개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운영 중이다. 주요 팔로워는 ‘옷을 좋아하는 Z세대’가 대부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Dig Dig는 지난해 8월 24일에 출시됐다. 사용 방법은 사용자가 자신에게 전송된 리스팅 키트에 있는 옷과 같은 리스팅 항목을 보고 앱에서 원하는 판매 가격을 입력하면 리스팅 프로세스가 완료된다. Dig Dig는 고객의 사이즈 측정, 사진, 포장 및 배송 등을 진행해주고 있다.

한편 최근의 다운로드 수가 100,000건을 초과하는 사례도 나오며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