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터블 가죽 전문브랜드 ‘엘바테게브(elbategev)’가 온라인 셀렉트 스토어 ‘29CM’에 지난 22일 입점했다.
입점을 기념해 9월 5일까지 ‘엘바 백(elba bag)’, ‘엘바 미니백(elba mini bag)’ 등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전 제품 최대 20%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엘바테게브’는 베지터블 가죽 가공으로 식물의 색감 및 자연스러운 변화를 제품에 담아내는 것이 브랜드 모토다.
특히, 식물성염료(타닌)의 수작업 무두질과 크롬 코팅을 적절히 섞어 가공한 하이브리드 가죽(세미 베지터블)은 시간이 흐를수록 멋스러워지는 가죽 본연의 매력과 뒤틀림 없는 내구도를 동시에 구현한다.
‘엘바 백’과 ‘엘바 미니백’은 호환 및 분리 가능한 모듈제품이다. ‘숄더백’과 ‘미니백’의 독립적인 기능을 더해 다채로운 색상 조합부터 상황에 알맞은 활용 및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미니백’의 경우, 클러치로 활용하거나 스트랩과 스카프를 활용해 힙색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숄더백’은 다양한 컬러의 미니백과 호환되며, 랩탑(13inch), 전자패드 등 부피 있는 소지품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엘바테게브 박선혜 브랜드 디자이너는 “이번 29CM 입점으로 베지터블 가죽의 매력과 실용적인 모듈기능 등 브랜드스토리가 다양한 고객들에게 알려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결합한 라인업 개발 및 유통망 확대를 통해 브랜드와 이용자 간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엘바테게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