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전 공개 된 고준희의 패션 필름은 명품 브랜드 펜디(FENDI)와 YG STAGE(YG 연기자 대표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이번 패션필름에서는 고준희의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부터 러블리하고 내추럴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감상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패션필름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은은한 체크 패턴에 포켓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코트를 착용하여 도회적이고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비비드한 컬러감의 미니 피카부 백까지 무심히 들어주면서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은 모습. 멋스러운 셔츠 드레스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아이스크림모양의 폭스 퍼 참을 귀엽게 들어올린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진주 장식이 유니크한 레더 보머 재킷과 함께 미니 피카부 백을 매치하여 로맨틱한 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이번 패션필름에 등장한 고준희의 의상은 펜디의 2018년 리조트 컬렉션으로, 견고함과 부드러움의 조화를 느껴볼 수 있는 컬렉션이다. 비비드한 색감과 화려한 컬러감이 주를 이루며, 띠와 진주를 활용한 유니크한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으로, 화려하고 개성 있는 연말 파티룩을 완성하기에도 제격이다.
고준희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이번 패션필름은 YG STAGE 전 채널과 펜디 코리아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준희는 JTBC 화제작 ‘언터처블’을 통해 전직 대통령의 딸 구자경 역으로 활약, 탄탄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