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에서 캠페인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Not Just One Thing)>을 공개했다.
본 캠페인은 다섯 가지 대표적인 클래식 실루엣 어센틱(Authentic),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올드스쿨(Old Skool), 에라(Era) 그리고 스케이트-하이(Sk8-Hi)을 새롭게 조명하는 캠페인이다.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다섯 가지 실루엣을 한 가지로 단정 지을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개인의 창의적인 스타일 또한 다양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어센틱(Authentic) 컬렉션 출시에 맞춰 우리 주변의 창의적인 인물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스타일링 콘텐츠도 함께 공개한다. 스케이터, 뮤지션 그리고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창의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소화한 인물들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어센틱 컬렉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디테일 더해 산뜻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한 가지 솔리드 컬러가 적용된 어센틱은 네이비, 옐로 두 가지로,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이다.
또한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베이직 컬러웨이인 블랙과, 화이트에 반스의 커스텀 로고 아트워크를 사이드월에 프린트한 제품도 선보인다. 로고 프린트와 슈레이스를 톤앤톤(tone & tone) 컬러 매치로 통일감을 더했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앳지(edge)있는 디테일을 더했다. 네 가지 컬러웨이 모두 남녀 사이즈로 만나 볼 수 있다.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캠페인의 어센틱(Authentic) 컬렉션은 전국 반스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전 세계 다양한 인물들의 창의적인 반스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해시태그 #MYVAN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 5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