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엔트그룹(대표 송지원)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의 프리미엄 노르웨이 청정수를 이제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국내 도넛 열풍을 이끈 F&B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만나 잠실 노티드월드와 노티드 청담 스튜디오에서 판매를 시작한 것이다.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두 브랜드는 모두 프리미엄의 입지를 다지며,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하는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물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달콤한 디저트의 향연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는 두 가지다. 우선 퓌레스달 워터는 친환경 종이팩 패키지를 선택했다. 단순히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한 선택을 제공한다. 오랜 시간 치유의 힘이 있다고 믿어온 노르웨이 퓌레스달 지역의 상쾌한 공기까지 담아낸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물이다. 느끼함이나 미끌거림 없이 가볍고 산뜻한 물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잠실 노티드 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워터는 아주 세밀하게 설계한 기포로 디저트와 완벽한 페어링을 이룬다. 최근 1인당 70만원에 이르는 미쉐린 3스타 셰프, 안성재의 파인다이닝 디시와 함께 서브돼 음식 본연의 맛을 방해하지 않는 마일드함을 인정받기도 한 바로 그 탄산수다.
국제 물 시음 대회인 테이스트 & 디자인 어워즈 2022에서 스파클링 초저미네랄함량 부문 금메달을 수상하며 워터 소믈리에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다. 도넛 한 입에 섬세한 기포 한 모금을 더하는 경험을 통해, 디저트를 즐기는 순간이 한층 더 고급스럽게 변모할 것이다.“노티드의 도넛은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함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진정한 미식의 즐거움은 균형으로부터 시작하는 법이기에, 바니스뉴욕 뷰티의 노르웨이 청정수 두 가지는 디저트의 풍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는 것이 바니스뉴욕 뷰티 워터 카테고리를 기획하는 이지현의 설명이다.
국내외 관광객이 몰리는 서울의 랜드마크,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한 노티드월드는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바니스뉴욕 뷰티 또한 글로벌 뷰티 & 웰니스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알리며 해외 고객들과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의 중심, 청담동에 위치한 노티드 청담 스튜디오는 품격을 지닌 미식을 위한 완벽한 공간이 되어준다.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노르웨이 청정수 한모금은 럭셔리의 정수를 누리도록 돕는다. 실제로 노티드 오프라인 매장 판매 첫 날, 노티드 청담 스튜디오에 방문한 30대 여성 고객은 퓌레스달 워터를 구입해 마셔본 뒤 “디저트의 여운이 한층 길어지는 느낌”이라며 만족을 표현했다.바니스뉴욕 뷰티의 노던라이츠 워터는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에 최적의 탄산 농도를 녹여 탄생한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이다. 노르웨이 오세 지역은 사계절 내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노르웨이 정부로부터 인증 받은 청정 수원지로 이 지역의 산은 지면에 가까운 지층의 흙 알갱이가 작고 밀도가 높아 물방울이 촘촘한 알갱이 틈새로 이동하며 깨끗하게 여과된다.
이 같은 자연의 완벽한 여과 작용을 거친 물은 TDS(Total Dissolved Solid, 총 용존 고형물)와 질산염을 현저히 낮은 수치로 유지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김포공항점, 일산점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