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밀레’, 사업본부장 부사장에 이태학 씨 영입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최근 사업본부장 부사장 자리에 이태학 씨를 영입했다.

이태학 부사장은 영원무역을 시작으로 17년간 근무한 K2코리아를 거쳐 이후 LF의 아웃도어 부문장을 지냈으며 이번에 ‘밀레’ 사업본부장으로 부임하게 됐다. 이 부사장은  K2, 아이더 등 국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를 총괄하면서 쌓은 기획, 영업, 마케팅 등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밀레 사업본부장으로서 역할을 통해 브랜드 사업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이 부사장은 지난 26년간 아웃도어 업계에서 활약하며 현재와 같은 아웃도어 시장의 고속 성장과 흐름을 만들어 내는데 일조한 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콘셉트로 아웃도어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하고자 노력 중인 밀레의 변화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밀레 측은 “국내 아웃도어 업계에서 26년간 경력을 쌓아온 이태학 부사장은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통찰력을 두루 갖추고 있다”면서 “최근 밀레가 고객층 확장 등 브랜드 체질 변화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이 부사장의 합류로 제품력과 브랜드력을 한 층 강화시키는 등 브랜드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경력

근무기간 근무처 최종직위/직책
2018년 5월 ~ (주)밀레 부사장/밀레사업부장
2016년 5월 ~ 2017년 11월 (2년) (주)LF 전무/아웃도어부문장
1999년 6월 ~2016년 1월 (17년) K2코리아 전무/K2사업본부장
1992년 1월 ~ 1999년 5월 (7년) 영원무역 팀장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