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는 1921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1999년 론칭했으며, 2009년 한국 상표권을 인수했다.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잡고 있는 밀레는 ‘산의 역사(History of Mountain)’를 담고있는 103년의 정통성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밀레만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인 ‘콜드제로’는 ‘윈드블록 사선테이프’와 ‘콜드블록 패딩 테이프’의 2중 패딩 테이프가 봉제선 사이의 틈을 막아 외부의 한기 유입은 차단하고 내부 공기가 새어나가는 것을 방지해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하반기 주요 전략으로는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통한 소비자 소통 강화, 글로벌 톤&매너 갖춘 가심비 브랜드 도약, 마운틴&라이프, 이원화로 TPO 따른 상품 구성 확대 등이 있다.
2024 FW 다운 : 루트업 윈드스타퍼 헤비 다운자켓
BLACK, RED
709,000원
‘루트업 윈드스타퍼 헤비 다운자켓’ 제품 특징 및 강점.
아웃도어 DNA에 충실한 루트업 윈드스타퍼 헤비 다운자켓은 기능성과 활용성을 극대화한 ‘대장 다운’이다. 고어텍스 윈드스타퍼를 적용해 혹한의 추위에도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아베즈 윈드스타퍼 다운자켓
BLACK, G/KHAKI
699,000원
아베즈 윈드스타퍼 다운자켓은 TPO에 따른 상품 구성의 확대에 따라 전년도 셀레네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됐다. 라이프스타일 심플 반코트형 구스 다운으로, 컬러에는 BLACK, G/KHAKI가 있다.
디맥스 경량 다운자켓
BLACK, ICON BLUE
299,000원
이 제품은 2024 SS 컬렉션에서 연계 뉴(NEW)라인으로 확대한 컬렉션이다.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빠르게 산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패스트하이킹 시리즈이며, 경량성과 보온성을 탑재한 패스트하이킹 EDGE-AIR 10D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