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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세움 ∙ 테넌트뉴스 ∙ 지퓨처스 3사 협약…한국 넘어 아시아로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 전문 기업 ‘미래세움’과 K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운영 중인 지퓨처스, 온∙오프 리테일 전문 미디어 ‘테넌트뉴스’가 만나 3사간 파트너십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7월 9일, 3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K(Korea)붐을 넘어 A(Asia)까지 영역을 확장하는 비즈니스에 대해 상호 협약했다. 먼저 일본 인플루언서를 통한 한국 브랜드들의 PR 및 홍보 마케팅, 나아가 이커머스까지 연동시킬 수 있는 플랫폼 비즈니스까지 협력하기로 했다. 이 외에 3사간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업에 대해서도 추가 논의 중에 있다.

배동철 미래세움 대표는 “미래세움은 일본에서 오랜 기간 진행한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과 일본을 연결하는 코디네이터로써 역할은 물론 일본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국 기업들의 비즈니스가 잘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테넌트뉴스와 지퓨처스와의 협업이 더욱 기대됩니다”라고 밝혔다.김성호 테넌트뉴스 대표는 “일본시장에 대한 한국 브랜드들의 진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K패션과 K뷰티가 글로벌 무대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미디어로써 양질의 콘텐츠 공급은 물론 기업간 연결에서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매개체 역할을 해나갈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배성훈 지퓨처스 대표는 “국내외로 인플루언서의 힘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패션, 뷰티 등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데 적잖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죠. 특히 한일의 각 인플루언서 풀을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3사 회사 소개

미래세움: 글로벌 아시아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 일본, 중국을 중심으로 기업 컨설팅, 신사업 발굴, 현지 파트너십 체결 등 다양한 업무 협력을 전개하고 있다.

테넌트뉴스:온오프라인 유통(백화점, 쇼핑몰, 상가, 상권)시장과 그 내부에 구성된 패션, F&B, 코스메틱,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등의 콘텐츠(브랜드) 시장의 관계에서 나타나는 현상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유통전문매체다.

지퓨처스: 일본과 미국 중심의 글로벌 마케팅&컨설팅 기업으로 개별 기업에 특화 된 전략 및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10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열릴 오프라인 이벤트 ‘JKCS'(Japan Korea Contents Showcase)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글로벌 진출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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