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Co.Ltd.)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가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단독 입점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이번 롯데 온라인 면세점 단독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확장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보다 다양한 뮤트뮤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뮤트뮤즈’는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베스트셀러 제품 ‘카르멘 레드’와 ‘네이키드 베이지’ 컬러를 포함한 총 8가지 컬러의 다양한 ‘아뮤즈백’과 ‘와이드스트랩’ 6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 주목 받는 아티스트 ‘키미앤일이(KIMI&12)’와 제작한 ‘스틸라이프(Still Life)’, ‘져니(Journey)’ 와이드스트랩 2종과 함께 탑셀러 아이템 ‘배드걸즈(Bad Girls)’ 와이드스트랩도 만나 볼 수 있다.
‘뮤트뮤즈’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트렌디한 ‘뮤트뮤즈’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단독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뮤트뮤즈의 전 제품을 면세점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뮤트뮤즈’는 작년 10월 런칭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짧은 기간에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특히 퀄리티 높은 디테일과 깔끔한 디자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뮤즈백’과 ‘와이드스트랩’ 등의 제품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셀럽 및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하면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스토어와 W컨셉 온라인몰,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판매중이며 오는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단 7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