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일 매출 1억 기록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대표 조만호)에서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지난 10, 11, 12일 3일 연속 일 평균 1600여 건의 주문수를 기록하며 일 매출 1억원을 초과하고 있다.

커버낫의 이번 추동 시즌 신상품 중 후드집업, 스웨트셔츠와 같은 가을 상의 아이템이 발매 후 600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롱패딩, 플리스 재킷 등의 아우터류 판매 추이도 빠르게 올라가고 있다.

커버낫은 이번 시즌 ‘GREY WIND’라는 콘셉트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시를 연상시키는 컬러 ‘GREY’와 ‘WIND’를 합친 단어다. 빌딩 사이로 부는 매서운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기능성 웨어에 도시적인 디테일을 추가해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상품을 선보인다.

커버낫은 주력 유통 채널인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작년 한 해 동안 1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매출 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