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무더운 한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8월 4일(금) 아쿠아필드에서 ‘한여름 밤 천상(天上)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여름 밤 천상 비어 페스티벌’은 아쿠아필드의 옥상 인피니티풀에서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만끽하며 수제 맥주를 마시는 비어 파티다.
이번 아쿠아필드 비어 페스티벌은 개그맨 이상훈이 진행하며, 참가자들은 데블스도어의 수제 생맥주를 즐기면서 홍대 인디밴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전에는 아쿠아필드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루프탑 비어 파티 후에는 찜질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어 한여름 밤을 풍성하게 보내기 좋은 프로그램이다. 7월 27일(목)부터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8월 4일(금)과 11일(금) 2회에 걸쳐 연인,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북케이션(Book+Vacation) 행사인 ‘한밤의 별마당 도서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평론가 김태훈과 인기 팟캐스트 ‘명화남녀’의 진행자 한기일의 ‘영화수다방’, 부부 인디밴드 복태와 한군의 ‘음악과 책을 읽다’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