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알에이치알(대표 김정민)이 운영하는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가 국내 1세대 명품 전문 커머스 플랫폼인 ‘머스트잇’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전문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선 서비스 협업을 통해 머스트잇에서 명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 완료일 기준 최대 12개월 내에 패피스에서 무상으로 수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추가로, 고객들은 구매 보증 기간이 경과되었더라도 패피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입점된 명품 수선사들의 견적을 비교하여 수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패피스는 전국의 명품 수선사들을 고객과 매칭해주는 명품수선 전문 중개 플랫폼으로 수선 접수 전까지 정확히 알 수 없는 가격 정보 및 외주의 재외주 형태를 띄는 시장의 불투명한 특성을 혁신하기 위한 앱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1분만에 전국의 명품 수선사들에게 수선 견적을 의뢰할 수 있으며, 평균 4시간 안에 가격, 수선사 후기 및 작업기간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견적을 다량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
패피스 김정민 대표는 “명품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머스트잇에 모여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업은 이런 고객들에게 구매 이후의 경험까지도 패피스가 책임져줄 수 있는 생태계 구축의 시작 단계로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협업들을 구상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