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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시티’, 밀라노 ‘오픈하우스’ 성료

‘메트로시티’(대표 양지해)가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한 ‘메트로시티 밀라노 오픈 하우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메트로시티 밀라노 오픈 하우스는 밀라노 최대의 패션 행사인 ‘미펠 더 백쇼(MIPEL The Bag Show)’와 ‘밀란 패션 위크(Milan Fashion Week)’ 기간인 지난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밀라노 유명 패션 거리인 비아 브레라에 위치한 ‘메트로시티’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8 S/S 컬렉션 및 밀라노 한정판으로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여 패션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9월 21일, 22일 양일간 열린 프레스 데이 & 칵테일 파티에는 보그, 엘르, 그라치아 등 주요 매거진 프레스는 물론 밀란 패션 위크 관계자 등 200여명에 가까운 국내외 패션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오픈 하우스에서 가장 이목을 끌었던 제품은 골프 라인과 레디투웨어(Ready-To-Wear) 원피스, 밀라노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에 ‘메트로시티’ 엠블럼 및 우주선 패턴으로 이루어진 골프 라인은 우수한 디자인에 메트로시티에서 제작한 원단을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오는 10월 19일 서울패션위크 오프쇼로 2018 S/S METROCITY SHOW & PARTY ‘차오, 벨라(Ciao, Bella)’를 개최한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2018 S/S 컬렉션은 물론 25주년 기념으로 출시하는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의 스페셜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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