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마이프랜차이즈 ‘마이프차’ 프랜차이즈 전용 협력사 서비스 오픈

마이프랜차이즈(대표 김준용)의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가 프랜차이즈 본사와 관련 협력사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신규로 오픈했다. 오프라인 매장 개설 시, 필요 업체를 일일이 찾아봐야 했던 프랜차이즈 본사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라는 게 마이프차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프차 협력사 서비스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는 식자재, 매장 운영 솔루션, 인테리어, 로봇, 포장 및 매장 소모품 구매가 가능한 협력사를 한눈에 찾을 수 있다. 특히 마이프차는 협력사의 대표 상품 및 서비스 내용을 온라인 프로필 형태로 제공해 협력사 선정 시 필요한 내용을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마이프차와 파트너를 맺은 프랜차이즈 본사는 리워드 제공이나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이번에 오픈한 협력사 서비스는 협력 업체에게도 환영받는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마이프차 협력사 서비스에 입점한 업체들은 영업타깃 조회(MTS, 마이프차 타 시스템)를 통해 원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에게 직접적인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마이프차는 협력 업체가 다양한 조건(지역, 매출 규모, 업종 등)별로 프랜차이즈 본사를 필터링하고 선별된 브랜드에게 영업 제안 메일 및 전화가 가능한 영업타깃 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마이프차 협력사 서비스에 입점한 브랜드로는 삼성웰스토리, 비로보틱스, KT, 티오너,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등이 있다.

한기석 마이프랜차이즈 영업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마이프차 협력사 서비스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협력사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양측이 보다 효율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예정이다”라며 “협력사 서비스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협력사에게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프차는 국내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이다. 마이프차를 운영하고 있는 마이프랜차이즈는 오프라인 창업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바로잡고 창업 생태계를 투명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19년 10월 설립되었다.

마이프차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정확한 정보를 예비 창업자에게 제공하고 마이프차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창업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2023년 8월 기준 마이프차는 1만 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본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이프차 파트너 브랜드는 약 3,670개, 누적 창업정보 조회 건수는 294만 건, 누적 창업문의는 약 35,900건이다.

마이프랜차이즈는 2022년 6월 우리벤처파트너스(구, 다올인베스트먼트), IMM인베스트먼트, 코오롱인베스트먼트, 브리즈인베스트먼트,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네이버 D2SF, 라구나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95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