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Travel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마시모두띠의 Traveler Collection은 일상 스타일에서부터 완벽함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컬렉션으로, 세계적인 모델 요하네스 휴블의 뉴욕 이야기를 포토그래퍼 마틴 헌터가 사진으로 담았다.
요하네스 휴블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영향력 있는 모델 자신으로 등장하며, 각 이미지는 세계를 여행하는 현대적인 남성상을 대표한다. 사진 속에서 요하네스 휴블은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새로운 자극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줄 알고 다른 차원의 영감을 얻고자 하는 남성을 연기한다. 동시에 마시모두띠의 융통성 그리고 우아함을 표현한다.
새로운 Traveler Collection은 ‘남성적인 우아함’ 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표현한다. 어떠한 스타일과도 완벽하게 어울리면서도 점잖은 조화를 이끌어내기 때문. 모든 스타일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버전의 수트, 스웨터, 셔츠 그리고 패션의 마지막 방점을 찍어줄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선보인다.
패션은 항상 대도시를 중심으로 아주 빠르게 전통적인 모습에서 현대적인 모습으로 변해왔다. 그 중 뉴욕은 언제나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의 가이드북 같은 도시다. 이번 시즌 마시모두띠가 제안하는 뉴욕 스트리트 스타일은 겨울을 앞둔 남성들의 일상 패션을 우아하고도 가장 트렌디하게 변신시켜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