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마르헨제이, 꽃과 풀의 향연…‘Summer with Flower’선보여

알비이엔씨(대표 여병민)가 전개하는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가 ‘Summer with Flower’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만개하는 꽃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부드러운 곡선과 다양한 텍스처를 사용하여 자연의 신비로움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 제품들의 이름은 모두 꽃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 특징이다.

상품 구성은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 형태의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여행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매 시즌 유행하는 원피스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마르헨제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의 룩북은 기존에 마르헨제이가 보여줬던 무드와 차별화를 주었는데, 자연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더욱 새롭고 신선한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마르헨제이는 친환경 소개들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비건 패션 브랜드로서 새로운 비건 소재들을 지속 발굴 중에 있으며, 동물 가죽을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성과 심미성을 놓치지 않는 디자인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출시한 리코 라탄백은 출시 3일 만에 품절되며 현재 4차 리오더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는 마르헨제이의 스테디 셀러인 리코백의 라탄 버전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마르헨제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친절한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로 다양한 핸드백 큐레이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큐레이션은 여름철 비에 젖지 않는 스타일리시 핸드백을 테마로 론챙했다.

마르헨제이는 7월 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추가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더 많은 곳에서 고객들이 마르헨제이 핸드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을 계속해서 확장해나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