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대표 남기덕)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르미에르(Lumière)가 인생을 모티브로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빛의 시간인 골든아워, 일상 속 크고 작은 삶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로제 와인과 쁘띠 플레이트 구성의 페어링 세트, 라 비(La Vi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라 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기호를 반영해 엄선된 총 3여 품종의 로제 와인과 오직 라 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총 5여 가지의 쁘띠 플레이트를 취향 따라 매칭해 세트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로제 와인은 달콤하면서도 시원함이 감도는 아로마와 미네랄리티, 미각을 자극하는 산미가 균형을 이룬 ‘로멘 데 디아블 로제 봉봉’과 투명한 핑크빛을 띠며 달콤한 과실 풍미가 느껴지는 ‘럭스, 로제 브륏’ 그리고 알렉산더 맥퀸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소호, 핑크 쉽 로제’를 선보인다.
와인과 함께 샤워 크림, 샬롯, 케이퍼를 곁들인 훈제연어 브리오슈,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생선 튀김, 파마산 치즈를 곁들여 보다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머시룸 크로스티니, 올리브 파우더, 어린 잎으로 가니시 한 구운 참치,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인 구운 채소 중 택 1이 제공된다. 라 비(La Vie)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르미에르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