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코웨이와 손잡고 지속가능 노력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서울 도시의 중심인 명동에 위치해 국내 처음으로 듀얼 브랜드로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와 손잡고 전 객실 내 정수기를 설치해 지속가능한 운영 및 사회적 영향력 확대 일환의 캠페인에 동참한다.

ESG 경영 슬로건의 지속가능성 활동 실현의 일환으로 양사가 협력해 추진한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1월, 일부 객실 내 코웨이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해 호텔 투숙객 및 호텔 체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사전 쇼케이스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 지난 2월 16일, 총 405개의 전 객실 내 정수기 설치를 완료해 무상 제공되던 생수병을 대신해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써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절감하는 동시에 보다 편리한 객실 서비스와 함께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는 전기가 필요 없는 무전원 시스템 직수방식으로 설치가 자유로운 것은 물론 손쉬운 다이얼 출수 방식을 적용해 보다 편리한 사용성을 자랑하며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또한 갖춘 제품이다. 특히, 사용자가 물의 양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제품 상단에 다이얼 출수 방식이 적용되어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정수기 설치 이 외에 객실 내 두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텀블러를 비치해 별도 추가 서비스 요청의 번거로움을 덜어 고객이 일상생활 속 지속가능한 운영 및 사회적 영향력 확대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객실 패키지 론칭을 통해 지속가능한 운영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 외에, 샴푸 및 바디 워시는 가정용 크기의 대용량 용기에 제공되는 서비스 또한 실천하고 있으며 오는 3월 29일부로 총 50객실 이상의 숙박업소에서 일회용 개인위생 용품 무상 지급이 금지됨에 따라 일회용 칫솔과 치약 및 면도기를 유상 제공하며, 모든 수익금은 유엔아동기금(UNICEF-유니세프)에 전액 기부한다.

호텔 객실부 총괄 이윤수 이사는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 보다 편안한 휴식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