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콘텐츠 커머스몰 ‘루이스클럽(LOUIS CLUB)’이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어나더 초이스(ANOTHER CHOICE)’를 론칭하며 첫 번째로 브랜드 ‘노이어(NOIRER)’와 함께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영곤 디자이너가 이끄는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노이어’는 블랙 컬러 기반의 새로운 미니멀 하이엔드 브랜드를 지향하며 지난 2013년 론칭 이후 미니멀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성으로 젊은 층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루이스클럽’과 ‘노이어’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코트, 셔츠, 팬츠 총 3종이다.
특히 캐시미어 코트는 유연한 광택감이 흐르는 표면과 높은 보온성 그리고 특유의 실루엣이 ‘루이스클럽’과 ‘노이어’가 추구하는 감성을 잘 드러내며, 무릎 아래까지 오는 긴 기장감으로 드라마틱한 연출이 가능하다.
김만열 ‘루이스클럽’ 사업본부장은 “트렌디한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빠르게 반영한 PB 제품 출시와 신진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즌별로 핫한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동시에 E-커머스 패션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