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롭스, 이태원에 100호점 초대형 매장 오픈…”체험형콘텐츠로 승부”

롯데그룹의헬스앤뷰티(H&B) 전문점 롭스가 지난 24일 이태원에 100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롭스에 따르면 뷰티 및 체험형콘텐츠를 강화한 신개념 매장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태원 상권에 맞게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도 확대하고, 반려동물 관련 상품 등 이슈 상품군도 도입한다.

 매장 면적은 860(260)로 롭스 매장 중에 면적이 가장 크다. 이전 99개 매장의 평균 면적이 167(50여평)였던 것과 비교하면 5배 더 큰 셈이다. 선보이는 상품의 품목 수는 1만여개로 롭스 단일 매장으로서는 가장 많다.

 롭스 100호점 매장에는 H&B 업계 최초로뷰티랩매장을 도입한다. 면적은 80(24)로 전체 매장 면적의 약 10%를 차지할 정도로 넓다. 매장에서는 수시로 뷰티 관련 강연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예정이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직접 써보는메이크업 스튜디오도 선보인다.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편리하게 제품을 시연할 수 있도록 화장대 형태로 구성하고, 화장솜, 리무버 등 각종 뷰티 도구도 구비했다.

 이 밖에도 웃으면 기부가 되는 참여형 CSR 기기스마일 포인트를 운영하고,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옴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이 점원의 도움이 필요할 때 호출할 수 있는 벨 서비스, ‘도와종도 도입한다.

 롭스는 이태원이라는 상권 특성에 따라 100호점 매장에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군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컵밥, , 스프 등 가정 간편식 상품을 도입하고, , 전통과자 등 관광 기념품도 선보인다. 롭스 매장에서 가정 간편식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반려동물 관련 용품과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Inner Beauty) 상품도 새롭게 도입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