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없이 아름답고 심플하게~그리고 가치 있게! ‘시대성을 아우르며 함께 존재할 수 있는 것만을 창조해내자’라른 모토로 단순한 향수를 넘어 스타일리스트의 관점에서 바로 본 향수 브랜드 바로 오탑(OHT OP, 대표 로메오)이 세상 밖으로 나왔다.
유통망은 현재 세계 16개국에서 각 디스트리뷰터들이 활발히 움직이고 있으며, 올 해는 34개국까지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밀라노, 두바이 등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박람회 일정도 많이 잡혀 있는데다 대형 전시장과의 협업도 진행 중이어서 브랜드 확장 속도는 더 빨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올해 2월 부터는 한국의 엘지생활에서 한국 유통을 도맡아 진행할 예정으로 있다. 뿐만 아니라 청담동에 있는 분더샵과 현대백화점 안에도 입점하기로 예정돼 있어 다양한 채널을 통한 브랜드 알리기가 활발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 함께 태국 방콕에서는 킹파워라는 유수 유통업체가 오탑을 유통하며, 또한 파리의 쁘렝땅백화점에도 입점 계획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