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로라애슐리코리아
대표자명: 윤여제
업무 담당자-라이선스 담당자 : 02-6007-6818
자사만의 경쟁력 3가지
1. 영국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만큼 로라애슐리만의 깊이 있는 스토리를 통해 이미지 강화
2. 70년 이상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트렌드 리딩
3. 다양한 라이선스 비즈니스 구축으로 로라애슐리와 함께 시너지 기대
로라애슐리코리아(대표 윤여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홈퍼니싱 브랜드 ‘로라애슐리’가 마켓 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적극적인 유통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현재 전개 중인 주요 유통 채널은 백화점, 쇼핑몰 및 아울렛, 대리점 50여 군데로 신세계 7개점, 롯데 7개점, 현대 7개점, 갤러리아 3개점, 스타필드 6개점, 아울렛 7개점 등이다. 이밖에도 AK 2곳과 직영 4곳, 쇼핑몰 1곳이 있다.
로라애슐리의 메인 타깃은 40~50대이며 서브타깃은 30~40대이다. 가격대를 보면 구스 기준 45만원~110만원대, 차렵은 11만 9000원~68만4000원으로 책정해 판매한다. 단품 아이템은 3만5000원~29만원대의 상품 가격대로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패브릭소품 경우 8만원~ 80만원, 쿡&테이블웨어는 5만~18만4000원대로 판매한다.
로라애슐리는 지난 가을 시즌에 진행했던 홈쇼핑 매출(타올, 잠옷, 라운지웨어 상품의 서브 라이선스 매출)부문에서 두 달 만에 12억원을 달성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다가오는 2025년에는 로라애슐리 컬렉션이 더욱 새롭게 탄생한다. 주요 콘셉트는 자연의 컬러들을 응용한 패턴과 함께 베이직 컬러의 재구성으로 제품 간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스타일링할 예정이다.
<로라애슐리와 함께할 파트너사 모십니다>

“로라애슐리는 현재 이번 시즌을 스타트로 내년까지 라이선스 비즈니스 할 파트너사를 적극 모집 중에 있습니다. 라이선스 항목으로는 여성 캐주얼, 란제리, 양 우산, 모자, 스카프 등으로 로라애슐리 이미지와 맞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전략입니다.
로라애슐리는 영국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70년 이상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홈퍼니싱 브랜드로 영국 감성을 담아 지속가능한 로맨틱 클래식과 자연 친화적인 로맨틱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로라애슐리의 2025 SS 시즌은 더욱 스타일리시해지는대요. ‘ROMANTIC CLASSIC’과 ‘ROMANTIC NATURAL’이라는 두가지 콘셉트를 새로운 패턴들과 재구성해 헤리티지 감성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로라애슐리를 라이프스타일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 2025년 로라애슐리, 많은 기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