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만의 경쟁력 3가지
1. 영국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만큼 로라애슐리만의 깊이 있는 스토리를 통해 이미지 강화
2. 70년 이상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트렌드 리딩
3. 다양한 라이선스 비즈니스 구축으로 로라애슐리와 함께 시너지 기대
PARTNERS INFOR
회사명- 로라애슐리코리아
대표자명- 윤여제
업무 담당자- 라이선스 담당자
02-6007-6818
www.lauraashley.co.kr
로라애슐리코리아(대표 윤여제)가 전개하는 홈퍼니싱 브랜드 ‘로라애슐리’가 이번 FW시즌을 시작으로 라이선스비즈니스 할 파트너사를 적극 모집할 예정이다. 라이선스 항목으로는 여성 캐주얼, 란제리, 양 우산, 모자, 스카프 등으로 브랜드 라인익스텐션 작업에 돌입한다.
로라애슐리는 최근 진행했던 홈쇼핑 매출(타올, 잠옷, 라운지웨어 상품의 서브 라이선스 매출)부문에서 두달만에 12억원을 달성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영국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70년 이상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홈퍼니싱 브랜드인 로라애슐리는 영국 감성을 담은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로맨틱 클래식과 자연 친화적인 로맨틱 라이프스타일이 강점이다.
로라애슐리의 2025 SS 브랜드 콘셉트는 ‘ROMANTIC CLASSIC’ 콘셉트의 새로운 패턴들과 클래식이미지를 재구성해 헤리티지 감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새롭게 피어나는 자연의 컬러들을 응용해 싱그러운 패턴들로 눈으로 느껴지는 계절감 표현할 예정이며 베이직 컬러의 재구성으로 제품간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스타일링한다. 또한 환경 변화에 따른 계절의 변화에 대비해 핫 섬머(여름계절상품군) 상품군을 강화할 전략이다.
로라애슐리의 메인 타깃은 40~50대이며 서브타깃은 30~40대이다. 가격대는 구스 기준 45만원~110만원대, 차렵은 11만 9000원~68만4000원으로 책정해 판매한다. 단품 아이템은 3만5000~29만원대 다양한 상품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패브릭소품 경우 8만원~ 80만원, 쿡&테이블웨어는 5만~18만 4000원대로 판매한다.
주요 유통 채널은 백화점, 쇼핑몰 및 아울렛, 대리점 50여군데로 신세계 7개점, 롯데 7개점, 현대 7개점, 갤러리아 3개점, 스타필드 6개점, 아울렛 7개점 등이다. 이밖에도 AK 2곳과 직영 3곳, 쇼핑몰 1곳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