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레페토(Repetto), ‘국내 최연소 발레리나’ 김유진과 함께한 화보 공개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유니버설발레단 김유진과 함께한 18 SS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 오페라 극장 무용수들을 위한 발레슈즈를 만들며 시작된 레페토는 국내 론칭 이후 발레와 연관된 다양한 문화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그중 한가지로 2015년부터 매 시즌마다 발레 무용수들과 협업을 통해 발레의 아름다운 단상을 화보로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18 SS 컬렉션 중 굽 모양이 에펠탑을 닮았다 하여 일명 ‘에펠 슈즈’라 불리는 타란텔 라인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삼각형이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듯한 디자인을 가진 이 굽은 퓨처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입체적이면서도 모던하고 동시에 메탈릭 소재가 주는 화사함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준다.

이번 화보에서 활용한 구조물은 에펠탑을 형상화하듯 띠를 얽어 만들어 간결하면서도 입체적인 모습을 띄고 있어 에펠 슈즈 힐과 닮아 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핑크 컬러를 사용해 발레의 여성스러움과 봄의 화사함을 표현하고 있다. 또 블랙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하여 모던한 패션 화보의 느낌도 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