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마켓테리안 콘셉트 ‘미트 테리안’ 선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대표 남기덕)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마켓테리안 콘셉트 기반의 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미트-테리안(MEAT-erian)을 오는 3월 22일부터 선보인다.

미식의 계절인 봄 시즌, 총괄 테오 셰프의 기획 하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트-테리안(MEAT-erian)은  US 비프와 US 포크의 다양한 특수 부위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레드,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돼 완벽한 페어링이 조화를 이룬 풍미 깊은 다이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본격적인 식사를 즐기기 전 식욕을 돋워줄 웰컴 드링크와 식전 빵, 데일리 수프 그리고 라팔레트 파리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는 해산물 플래터가 각 테이블 별 서브돼 보다 여유롭게 미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미트-테리안 대표 메뉴로는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이 어우러진 아시안 스타일의 안창살 스테이크 샐러드, 차돌박이 샐러드, 특제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을 더한 우대 갈비, 부채살 스테이크, 돼지 뽈살 스튜, 고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안심구이, 등심 채끝 구이, 살치살 구이, 토시살 구이, 토마호크, 갈비살 구이가 있다.

더불어 담백하고 포근한 편백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찜기에 쪄낸 편백나무 수육 보쌈, 소고기 수육, 등갈비찜, 진한 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인 제주 고기 국수 등 다양한 육류 요리가 핫 디시 섹션 가득 풍성하게 준비된다. 육류 요리 이 외에도 시크 유러피안, 동남아식, 일식, 중식이 강화된 아시안 메뉴 등 다채로운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의 맛과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미트-테리안(MEAT-erian)은 주중 디너, 주말(금-일) 및 공휴일 런치 또는 디너에 한 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1만 5천원(10% 부가세 포함)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라팔레트 파리(02-2184-7300) 또는, 공식 홈페이지 (www.marriott.co.kr/selm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