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휴가철을 맞아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여름 의류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7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바람막이 재킷, 래시가드 등 이월 상품을 비롯하여 배낭, 스틱 등 다양한 용품까지 함께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루비콘 오토 맨 샌들 등 여름신발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여름 휴가철 준비에 필요한 여름의류들이 50% 혜택 품목에 포함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레드페이스 소비자 체험단을 비롯하여 구매고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는 ‘엘브루즈 라운드 하프 티셔츠’가 2만 9000원에 판매된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를 사용해 흡습, 속건 및 착용감이 뛰어나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
또한 계곡 트레킹, 해수욕 등 휴가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름 신발들도 특별 가격에 고객들을 찾아온다. 랩터 하이브리드 슈즈, 루비콘 오토 맨 샌들 등 빠른 배수와 강한 내구성을 갖춘 여름 슈즈 신상품들이 5만 9000원~9만 8000원에 판매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 의류 및 슈즈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