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한국 거래소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배럴은 공모주 발행가액이 주당 9,500원으로 확정되면서, 공모 청약에서 37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배럴은 코스닥 상장 기념으로 ‘배럴 감사한 DAY’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래쉬가드부터 라이프스타일 웨어까지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워터,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웨어 50% 할인, 배럴 스윔 라인 출시 기념 실내 수영복 50% 할인, 배럴 컬래버레이션 제품 80% 할인, 그외에도 소량의 재고 위주로 판매 진행되고 있는 배럴 아울렛 제품 또한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배럴은 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등 ‘워터 스포츠 웨어’를 제작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내 수영복 라인 ‘배럴 스윔 (BARREL SWIM)’을 출시했다. 끊임없는 연구와 테크놀로지를 집약하여 자체 개발한 ‘DURAFLOW’ 원단으로 제작하였으며, 화려한 그래픽 프린트와 폭넓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영복과 수경, 수모 등 새롭고 다양한 실내 수영 제품을 선보인다.
배럴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코스닥에 입성하게 되었으며,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배럴 감사한 DAY’는 2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진행하며, 1일부터 2일까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3일부터 4일까지 전국 배럴 직영 매장인 총 22곳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배럴 홈페이지(www.getbarrel.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