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가 전개하는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는 일본 프릭스 스토어(FREAK’S STORE) 도쿄 시부야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레인시즌을 맞이한 지난 7월 13일, 오픈한 프릭스 스토어(FREAK’S STORE) 도쿄 시부야 지점 팝업스토어에는 락피쉬웨더웨어의 인기를 증명하듯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기 위한 고객들의 대기줄이 길게 이어졌다.
락피쉬웨더웨어의 베스트 제품인 레인부츠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스니커즈 라인은 당일에 모두 품절대란을 이루었다. 또한 반나절만에 준비한 물량의 절반 이상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는 등 현재까지도 재입고 문의가 쇄도가 이어지고 있다.락피쉬웨더웨어는 천연 고무의 배합으로 탄성이 높아 착화감이 뛰어나며,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로 만들어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최신의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이 깐깐한 일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레인부츠, 레인아이템 뿐만 아니라 메리제인, 스니커즈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받으며 이제는 단순한 레인부츠 브랜드에서 한발 더 나아가 모든 계절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웨더웨어 브랜드 강자임을 증명한 셈이다. 2024FW시즌에는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과 신주쿠 루미네 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예정되어 있다.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에서의 브랜드의 파워를 확인했다.”고 전하며, “일본을 비롯해 대만과 홍콩, 마카오 등의 주요 아시아 마켓에서 락피쉬웨더웨어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를 계기로 공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일본 법인을 설립 후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어 “락피쉬웨더웨어만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아시아 전역에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 “고 설명했다.
한편, 프릭스 스토어(FREAK’S STORE) 시부야 지점 팝업스토어는 7월 21일 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