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우아한 남자들을 위한 ‘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 셔츠 컬렉션은 ‘라코스테’를 대표하는 폴로 셔츠의 또 다른 폴로로서, 우아함(Elegance in Motion)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감각적인 비즈니스룩을 제안한다.
‘라코스테’의 셔츠 컬렉션은 시티 셔츠 라인과 캐주얼 셔츠 라인 두 가지 타입으로 전개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시티 셔츠 라인은 기존에 선보인 버튼다운 칼라 디자인과 더불어 세미 와이드 칼라, 프렌치 칼라를 적용한 12가지의 스타일로 출시된다. 소매 등 셔츠 안쪽 일부에는 다른 패턴과 소재를 사용하여 감각 있는 남성들을 위한 센스 있는 디테일을 제시했다.
캐주얼 셔츠 라인에서는 뛰어난 신축성과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피케 소재의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해 답답함에서 탈피하고 싶은 오피스맨들의 감각적인 비즈룩을 선사한다.
또한 두 가지 핏으로 출시해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과 실루엣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레귤러 핏과, 세련된 멋을 자랑하는 슬림 핏은 데일리 오피스룩부터 활동적인 위크엔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