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라인프렌즈, 방탄소년단 캐릭터 ‘BT21’ 팝업스토어 성황

지난 16일 분더샵 청담 통해 국내 첫 선, 1월 14일까지 운영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지난 16일 분더샵 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 ‘BT21’의 제품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BT21’ 제품은 물론 BT21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패션 커스터마이징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어 오픈 첫날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라인프렌즈가 프리미엄 편집숍에 이번 BT21 팝업스토어를 론칭 한데는 기존의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방탄소년단 팬뿐 아니라 ‘BT21’ 캐릭터와 제품 자체의 매력으로 패션과 문화에 트렌디한 소비자층까지 공략하기 위한 전략이 깔려있다.

이를 위해 라인프렌즈는 단순한 캐릭터 상품 판매가 아니라 우주대스타를 꿈꾸는 BT21 캐릭터의 아이덴티티에 맞게 ‘퓨처리스틱(Futuristic)하면서도 초현실적(Surreal)인 느낌으로 매장을 구성, 쇼핑을 넘어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네온사인 디스플레이와 그래픽 포스터, 유명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이 만든 디오라마 피규어와 실사형 피규어 마네킨,2.2미터 높이의 메가 반(Mega Van)등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BT21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BT21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현승은(만 29세)씨는 “BT21 캐릭터 첫 공개 때부터 기다린 BT21 캐릭터 굿즈를 드디어 구매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다른 캐릭터 스토어와 다르게 판매용 제품뿐 아니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그린 BT21 캐릭터의 원화도 보고 이색적인 마네킨과 피규어,스케이드보드 등의 다양한 전시 제품을 함께 구경할 수 있어 이색적인 전시회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BT21 제품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내년 초 국내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12월 16일에 BT21 존을 선보인 뉴욕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글로벌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런칭을 확대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