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 신세계 센텀시티몰 ‘첫 매장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세계 센텀시티몰점은 디오디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캠핑에 근간을 둔 브랜드 감성을 담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중심으로 선보인다. 최근 웨어 라인까지 비즈니스 카테고리를 확장한 디오디는 2024 가을겨울 웨어 컬렉션 론칭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디오디의 신세계 센텀시티몰점은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중심으로 선보인다.

신세계 센텀시티몰 2층에 위치한 디오디 매장에는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하고 편안한 경량 아우터부터 아노락, 베스트, 반팔과 긴팔 티셔츠, 조거 팬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가 진열됐다. 의류와 더불어 랜턴과 머그컵, 쿠커 등 캠핑 관련 액세서리 위주 용품들도 판매하며 캠핑 모티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안한다.

우선 매장 콘셉트는 ‘젠(Zen) 스타일’로 잡고 미니멀리즘을 접목한 절제된 인테리어로 디오디만의 감성을 녹였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탄(Tan) 컬러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원목 소재를 접목해 여유로움, 휴식을 추구하는 브랜드에 대한 직관적 경험을 전달한다.

또한 디오디의 트레이드 마크인 귀가 쫑긋한 래빗(Rabbit) 로고와 슬로건 ‘Stay Crazy’를 매장 곳곳에서 보일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동일 아이템, 동일 컬러에서도 다양하게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함으로써 디오디만의 남다른 개성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이준권 대표는 “디오디 어패럴은 디오디만의 차별화된 기획력과 디자인을 어패럴로 보여줌으로써 아웃도어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입지를 다져나갈 것입니다. 디오디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보여줄 수 있는 매장 운영 및 백화점과 다양한 대리점 중심으로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입니다”라고 디오디에 대한 방향을 설명했다.

한편, 디오디는 캠핑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패션, 푸드 등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취향을 아우르고, 여러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디오디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 갈 전략이다.

이번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오픈하는 오프라인 1호 매장을 필두로, 연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방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백화점, 로드숍 등을 포함해 약 20개 매장을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 ‘미친듯이 자유롭게, Stay Crazy!’에 걸맞은 창의적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