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라씨엔토(Laciento), 태즈매니아 메리노 울 제품 판매

울마크 컴퍼니는 이번 2017 FW 시즌에 현대 홈쇼핑 신규 PB 브랜드 라씨엔토(Laciento)가 호주의 청정 지역인 태즈매니아산 메리노 울로 만든 남녀용 터틀넥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호주 남동지역에 위치한 태즈매니아는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호주 내에서도 청정 지역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이 곳에서 생산되는 울은 호주 내에서도 부드럽고 섬유 굵기가 얇은 프리미엄 극세사 울로 알려졌으며 전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로 유명하며 이번에 기획된 제품은 일반적인 메리노울보다 훨씬 부드러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착용감을 선사한다.

숫자 100을 뜻하는 이태리어 센토(CENTO)를 모티브로 브랜드 네이밍을 한 라씨엔토는 2017년 FW에 런칭한 현대 홈쇼핑의 첫 프리미엄 패션 PB 브랜드이다. 자연이 주는 소재의 가치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순수한 100% 천연 소재를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배우 이미연을 모델로 하여 40 ~ 50대 초반 여성 고객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시즌 라씨엔토는 이태리 비엘라 지방의 110년 전통의 원사 명가 TOLLEGNO 에서 직접 관리하는 호주 태즈마니아산 메리노울을 사용하여 초겨울 코트 대용으로 입을 수 있는 밀도를 최대화시킨 하프 밀라노 조직의 여성 코트, 얇은 퍼와 방풍안감을 넣은 남성 점퍼 가디건, 그리고 아우터 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여성 원피스, 가디건 셋트와 이너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남녀 터틀넥을 선보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