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1,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딥티크 – DIPTYQUE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1961년 디자인을 공부한 3명의 예술가에 의해 설립된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다. 딥티크(diptyque)란 프랑스어로 두 개의 그림이 펼쳐지는 ‘2단 접이 화판’을 뜻하는데, 파리 생제르망 매장 내 두 개의 쇼윈도로부터 그 이름이 유래됐다.

매장 오픈 당시에는 패브릭과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편집숍 형태로 운영됐으나 1963년 브랜드의 첫 향초인 오베삔느(AUBEPINE)를 출시하고, 이어 1968년 세계 최초로 성별 구분 없는 젠더리스 콘셉트의 향수 로(L’EAU)를 론칭하면서 오늘날의 향수 브랜드로 자리잡게 됐다.

딥티크는 조향사나 뷰티 전문가가 아닌 무대 디자이너와 실내 건축가, 화가가 모여 만든 만큼 단순히 향기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시각과 촉각, 후각 등 모든 창조적인 감각을 완성시키는 브랜드다. 각각의 제품에는 향기가 탄생한 고유의 스토리가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표현돼 있는데 예술적 가치까지 지니고 있어 향수 애호가와 수집가를 열광시키고 있다.

브랜드명 : 딥티크
회사명 : 신세계인터내셔날
업종 : 뷰티, 향수
유통 형태 : 직영점
매장 크기 : 260㎡ (약 78평) 가로수길점 기준
매장 내 상품 운영방식 : 직영점으로 직접 상품 운영
전국매장수 : 34개점
대표 매장 : 서울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온오프라인 유통망 개설 담당자 및 연락처 : 대표번호 1644-4490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