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딘트(DINT), 자사몰 라이브 방송…주 2회로 확대 진행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 대표 신수진)가 자사몰 라이브 방송의 성과를 바탕으로 기존 주 1회에서 2회로 확대 운영한다.

기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던 방송을 자사몰로 이전하여 운영해, 이제 매주 화요일 낮 12시와 목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며 자사몰 중심의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딘트의 신제품을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제 착용감과 스타일링 팁 등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요소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한 달 동안 평균 시청자 수가 꾸준히 상승하여 전월 대비 35%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다. 또한 실시간 구매 전환율이 평균 20%에 달하고, 신규 고객 비율도 꾸준히 증가하는 등 라이브 방송이 자사몰 성장을 이끄는 핵심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