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비코리아(대표 디에고메나린)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젤(DIESEL)이 7월 20일 국내 세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디젤 도산 매장은 디젤의 대담하고 실험적인 새로운 매장 콘셉트를 구현한 곳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VIP 라운지 공간과 최신 디젤 컬렉션의 광범위한 제품군과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디젤의 정체성, 개성주의, 자유와 대담함의 정신을 보여준다.
디젤 레드와 인더스트리얼 메탈 빌보드가 상징적이고 생생하게 적용된 디젤 도산은 최근 디젤 글로벌 스토어를 연결하는 디자인 콘셉트에 대한 가장 광범위하고 강력한 해석을 나타낸다. 매장에 장식된 앵커는 66번 국도와 같은 전설적인 미국 고속도로를 따라 달려있던 것과 같은 빈티지 디젤 광고를 기념하는 빌보드에서 영감받았다.도로의 원초적인 정신을 내부로 가져오기 위해 광고판이 마치 부서지고 재활용되며 역전된 것처럼 벽은 못으로 고정된 강철 패널로 뒤덮여 있으며, 해당 빌보드는 디젤 도산 스토어 1층과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젤의 시그니처 인더스트리얼 엣지의 정제된 적용은 장인의 손길로 만든 레진 포스터로 처리된 벽과 바닥에서 찾아볼 수 있다.
4개의 층과 루프탑으로 구성된 5층 규모의 디젤 도산 스토어는 디젤만의 에너지를 보여주듯 강력한 디젤 레드 로고로 덮여있다. 도산 스토어는 기존 건물의 원형 구조를 유지함과 동시에 혁신을 창조하며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준다.
볼드한 디젤 레드와 인더스트리얼 메탈로 정의되며, 각 층마다 도산 스토어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인테리어 마감과 장인의 손길로 만든 가구를 사용했다.1층은 대담한 모노크롬이 특징이며 이와 대비되는 2층은 디젤의 상징적인 빨간색으로 칠해진 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1층과 2층에서는 디젤의 최신 여성, 남성, 액세서리를 위한 최신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3층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 컬러로 이루어진 VIP 전용 라운지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고객들에게 더욱 프라이빗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디젤 도산에서는 브랜드의 최신 컬렉션 뿐만 아니라 디젤의 아이코닉 한 실버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 및 여성 RTW와 브랜드의 시그니처 1DR 백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필-오프 마감을 통해 디젤의 DNA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해당 컬렉션은 오직 디젤 도산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식 오픈 하루 전인 지난 19일에 진행된 프리 오픈 행사에는 DPR ARTIC, DPR CREAM, 화사, 레드벨벳 조이와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참석하였으며, 디젤의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더인 세븐틴 호시도 함께 하여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