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놀이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프리미엄 신소재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폴더매트 ‘실리유 안심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가 있는 가정을 위한 유아 전용 매트로 프리미엄 신소재인 TPU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TPU는 무독성 소재로 내마모성(마찰, 찢김)이 강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적은 안전한 소재다. 함께 사용된 실리콘 소재는 유아 용품이나 조리기구, 의료용품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유아가 사용하는 매트의 소재로 안전성이 탁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열전사 방식의 고밀도 고압축 에어셀패드는 충격 흡수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아 폼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틈새가 생기지 않아 먼지, 음식물 끼임을 감소시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오염에 강한 소재는 낙서는 물론 생활 오염까지 손쉽게 제거가 가능해 항상 청결한 상태로 관리할 수 있다. 색상은 총 3가지(화이트 마블, 크림아이보리, 모노그레이)로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실리유 안심매트는 2단 폴딩구조로 집안의 좁은 틈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실리유 안심매트는 디자인스킨 공식 온라인몰과 CJmall(CJ몰) 에서 단독으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끄럼 방지 패드를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아이의 안전만큼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육아 부모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실리유 안심매트 역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스킨의 신제품인 실리유 안심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스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