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저스트인스타일’의 이정화 디자이너가 ‘나는 매일 성공을 입는다’라는 제목의 책을 발행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책 발간축하를 위한 출판기념회는 새해 1월10일 오후 6시 빅팍 쇼룸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간인 ‘나는 매일 성공을 입는다’는 진정한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 스타일가이드 북으로 성공적인 패션연출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숨어 있다.
디자이너 이정화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디자인 석사, 일본 문화여자대학교에서 복장학 박사를 마쳤다. 이후에는 오즈세컨, 텔레그라프와 쿠기, 에고이스트 등에서 활약했다. 다수의 국내외 패션컬렉션에 참가했으며 서울특별시장 표창, 글로벌 디자이너상을 받았다.
일본 문부과학성에서 주최한 ‘아시아태평양 여성 CEO 컨퍼런스’에 한국 대표로 초대되기도 했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패션디자인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일본 문화학원대학(문화여자대학)에서 복장조형학 전공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꾸준히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박사 과정 중에도 패션 기업들과 함께 꾸준히 제품 연구와 다양한 학회에 참가하며 견문을 넓혔다. 일본에서는 문화의환경연구소에서, 귀국 후에는 대학의 산학협력단 연구원으로 각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연구에 전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정화 디자이너는 현재 브랜드 컨설턴트, 연구원, CEO, 대학교수 등 패션의 폭넓은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글을 쓰는 또 하나의 도전을 통해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